아 씨 하다보니까 12시 넘어갈거같아...코드만 쓰윽 입력해봅니다...
static void Shop()
{
Console.Clear();
Console.WriteLine("상점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Console.WriteLine("아래에 물품을 구매 할 수 있습니다");
Console.WriteLine("현재 소지액: " + player.Gold);
Console.WriteLine("1. 리스트레인트링. 100메소");
Console.WriteLine("2. 뇌전수리검. 150메소");
Console.WriteLine();
Console.WriteLine("0. 나가기");
int input = CheckValidInput(0, 1, 2);
switch (input)
{
case 0:
Intro();
break;
case 1:
BuyItem("리스트레인트링", 100);
break;
case 2:
BuyItem("뇌전수리검", 150);
break;
}
}
상점기능을 추가했습니당 어제는 허접하게 만들었는데 대충해가지고...
살도 붙이고 이것저것 추가해봤습니당
static void BuyItem(string itemName, int itemPrice)
{
if (player.Gold >= itemPrice)
{
player.ModifyGold(-itemPrice);
Console.WriteLine(itemName + "을(를) 구매했습니다.");
Console.WriteLine("남은 소지액: " + player.Gold);
}
else
{
Console.WriteLine("소지금이 부족합니다.");
}
Console.WriteLine("0. 나가기");
int input = CheckValidInput(0, 1, 2);
switch (input)
{
case 0:
Intro();
break;
}
}
구매시 불러오는 메서드도 추가했습니당
상점구현하는거 되게 어렵더라구요..........진짜 하루종일 머리 싸매서 구글링하고 별 거 다했음
그리고 자기가 가진 골드에서 차감도 해야하기 때문에
public class Character
{
public string Name { get; }
public string Job { get; }
public int Level { get; }
public int Atk { get; }
public int Def { get; }
public int Hp { get; }
public int Gold { get; private set; }
public Character(string name, string job, int level, int atk, int def, int hp, int gold)
{
Name = name;
Job = job;
Level = level;
Atk = atk;
Def = def;
Hp = hp;
Gold = gold;
}
public void ModifyGold(int amount)
{
Gold += amount;
}
}
캐릭터 메서드에 골드부분도 수정을 조금 해줬습니당
아니 근데 상점에서 샀는데 인벤토리에 없더라...............이건 또 언제 구현해 ㅠ
점점 표정이 굳어가는 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