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과제 구성해 봤는데 따로따로 만드는 것보다 캐릭터를 만들고
캐릭터가 움직이는 동시에 카메라 를 움직이는걸 생각을 하고
맵을 만든다음 잘 구현되면 추가 기능을 구현하는 걸 목표로 삼았습니다
그림 그리는 친구한테 리퀘스트 받아 캐릭터의 애미메이션을 추가할까 생각중입니다
https://assetstore.unity.com/packages/2d/characters/2d-character-sprite-animation-penguin-236747
무료에셋을 받을 수 있겠지만 그럼 너무 양산형 같으니가..!
오늘의 코드 카타 입니당
어 그냥 s를 숫자로 변환하면 되겠네 쉬운거 아냐 ? 해서 구글링 뚝딱
기존 코드에서
int.Parse(s);만 넣어줬다
정상적으로 작동되는 모습
https://learn.microsoft.com/ko-kr/dotnet/api/system.int32.parse?view=net-7.0
구글링하면서 궁금했던 parse함수도 한번 찾아봤습니다.. 이제 눈에 익혀야죵
https://github.com/SeoJaeMin619/algorithm
근데 알고보니 7번이 있었는데 건너뛰고 8번했다
내일은 7번 9번까지 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