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제 시작된 팀 프로젝트
똥피하기, 닷지, 블록부수기 중 하나를 골라 최신식으로 바꾸는게 이번 팀 프로젝트 목표입니다
https://github.com/hbg9212/PoolDodgeMe
팀에서 만든 와이어 프레임입니다
저희는 닷지를 선택했는데 랜덤으로 투사체가 나오는 것이 아닌
옆에서 투사체를 뿜는 npc들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생성하는 걸 목표로 잡았어요
각자 구현하고 싶은걸 구상해서 괜찮은걸 머지하는 걸로 회의를 했습니다
일단 저는 인트로 화면이랑 양옆에서 똥뿌리는 npc를 구현해볼 예정입니다.
예전에 배웠던 고양이 vs 강아지 에 있는 오브젝트들을 한번 활용해볼거에욤
거기에선 마우스로 강아지를 움직이는데
강아지가 미사일을 쏘고 맞은 고양이들이 옆으로 사라지는 걸 했다면
이번엔 npc가 마우스경로로 이동하는 것이 아닌 자동적으로 좌우로 왔다갔다 이동하는 방식으로 해볼예정입니다.
주말에 한번 달려보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