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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22일 공부 :

이번 프로젝트하면서 아쉬웠던점이랑 구현한 내용? 을 한번 적어볼거에용

 

 

 

일단 만든 내용들인데

 

저번에 만들었던 씬을 이용해서 입금을 누를시 입금씬으로 출금을 누를시 출금씬으로 넘어갔습니다

 

또한 각각 입금 출금에 나가기를 누르면 초기화면으로 되돌아가고요

 

입금버튼을 누르면 그만큼 액수도 늘어나게 됩니다만......

 

 

 

보면 골드값을 텍스트에서 받지않고(텍스트 객체화를 안했음) 값을 고정으로 두니

 

버튼을 누를때마다 금액이 바뀌었고...

 

또한 출금과 입금 화면에서 바뀐 금액이 시작화면에서 바뀌지않았습니다..........

 

제가 생각한 원인은 10만원을 객체화 안시켜서 그런거같고..뭐 싱글톤이라던가 이런거 썻으면 되겠구나 싶기도합니다

 

원래 이런건 끝나서 생각나지................

 

그래도 나름 누르면 금액이 바뀐다는 성공해서 나쁘지않은데 나쁘네요

 

또한 스크립트를 되게 많이 썻는데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TextScripts : MonoBehaviour
{
    public Text ScriptTxt;

    int Gold = 100000;

    void Start()
    {
        ScriptTxt.text = "100000";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public void GoldPlus()
    {
        Gold += 10000;
        ScriptTxt.text = Gold.ToString();
    }

    public void GoldPlus2()
    {
        Gold += 50000;
        ScriptTxt.text = Gold.ToString();
    }

    public void GoldMinus()
    {
        Gold -= 10000;
        ScriptTxt.text = Gold.ToString();
    }

    public void GoldMinus2()
    {
        Gold -= 50000;
        ScriptTxt.text = Gold.ToString();
    }
}

 

이렇게 하나의 스크립트로 정리했으면 어떗을까 라는 생각도 합니다

그럼 이 스크립트로 버튼눌렀을때 가격변동 하는걸 다 관리할수있는데 좀 아쉽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