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자원개수가 다른 씬을 가도 초기화 되지않게 해봤습니다.
이렇게 씬을 이동해도
이렇게 자원이 유지 됩니다!!!!!!!!만
내일 폐기될 예정입니당
아마 캐릭터를 만들어 자원을 캐는 ㅎ ㅕㅇ식으로 바뀔거같네욤 ㅎㅎ 조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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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eoTest : MonoBehaviour
{
public Text ScriptTxt;
private int i = 0;
private System.Random random = new System.Random();
private static SeoTest instance; // 싱글톤 인스턴스
void Start()
{
i = PlayerPrefs.GetInt("Score", 0);
ScriptTxt.text = i.ToString();
}
public void Material()
{
i += random.Next(1, 4);
PlayerPrefs.SetInt("Score", i);
ScriptTxt.text = i.ToString();
}
}
이건 코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