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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1일 공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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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Drop : MonoBehaviour
{
    public int maxHp = 100; // 오브젝트의 최대 체력
    private int currentHealth; // 현재 체력

    public GameObject itemPrefab; 

    private void Start()
    {
        currentHealth = maxHp;
    }

    public void TakeDamage(int damage)
    {
   
        currentHealth -= damage;

        if (currentHealth <= 0)
        {
            Die();
        }
    }

    private void Die()
    {
        if (itemPrefab != null)
        {
            Vector3 itemDropPosition = transform.position + Vector3.up; // 예시로 위로 올립니다.
            Instantiate(itemPrefab, itemDropPosition, Quaternion.identity);
        }

        // 오브젝트를 파괴합니다.
        Destroy(gameObject);
    }
    //void Start()
    //{
        
    //}

    
    void Update()
    {
        Debug.Log("dd");
    }


}

오늘은 오브젝트에 체력을 주고 체력이 다 닿으면 드랍 아이템이 나오게끔 설정해봤습니다.

 

위가 이제 그에 따른 코드인데..

 

 

 

막상 닿으니까 아이템도 드랍 안되고 그냥 사라지길래 이거때문에 엄청 고민한거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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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public class Test : MonoBehaviour
{
    public float damage;
    public int per;

    public void Init(float damage, int per)
    {
        this.damage = damage;
        this.per = per;
    }
    void Start()
    {
        
    }

    // Update is called once per frame
    void Update()
    {
        
    }
}

 

이건 곡괭이의 정보

 

데미지를 100으로 하고

 

체력을150으로 했는데도 안없어지길래

 

정말 엄청 고민하고 검색하고 한거같습니다.......

 

그치만 해결이 안되어서 참 화나네요

 

디버그만 일찍 썻어도 빨리 뭔갈 방법을 찾았을텐데 그걸 까먹어서........

 

내일 다시 해보는걸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