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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월3일 공부

어제 못했던 미니맵추적을 해냈습니다..!

 

 

 

 

그냥 오브젝트를 추적하고싶은 오브젝트안에 넣으니까 해결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추가로 몇개 해봤습니다.

 

 

 

첫번째로 추적기같은 느낌으로 만들고

버튼을 추가해

파밍하는 곳의 맵 뿐만 아니라 나중에 작업물을 합칠때

적들이 있나 없나 확인할 수 있게 버튼을 만들었습니다

 

 

왼쪽버튼을 누르면 맵 활성화 및 비활성화를 하도록 스크립트와 버튼을 먹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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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ell : MonoBehaviour
{
    public Button Btnn;
    public GameObject Option;

    bool pause = false;
    public void SellOption()
    {
        if (Option.activeSelf == false)
        {
            Option.SetActive(true); // 스크립트를 활성화
        }
        else
        {
            Option.SetActive(false); // 스크립트를 비활성화
        }
    }


    void Update()
    {

    }
}

저번에도 쓴 C#스크립트를 활용했습니당

 

자주 사용하게 되네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