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못했던 미니맵추적을 해냈습니다..!
그냥 오브젝트를 추적하고싶은 오브젝트안에 넣으니까 해결되더라고요..
그래서 따로 추가로 몇개 해봤습니다.
첫번째로 추적기같은 느낌으로 만들고
버튼을 추가해
파밍하는 곳의 맵 뿐만 아니라 나중에 작업물을 합칠때
적들이 있나 없나 확인할 수 있게 버튼을 만들었습니다
왼쪽버튼을 누르면 맵 활성화 및 비활성화를 하도록 스크립트와 버튼을 먹였습니다.
using System.Collections;
using System.Collections.Generic;
using UnityEngine;
using UnityEngine.UI;
public class Sell : MonoBehaviour
{
public Button Btnn;
public GameObject Option;
bool pause = false;
public void SellOption()
{
if (Option.activeSelf == false)
{
Option.SetActive(true); // 스크립트를 활성화
}
else
{
Option.SetActive(false); // 스크립트를 비활성화
}
}
void Update()
{
}
}
저번에도 쓴 C#스크립트를 활용했습니당
자주 사용하게 되네욤